냠냠쩝쩝🍕🍔🍜/맛집

[맛집] 부산 동래 농심호텔 내당 한정식 코스 평일 특품한상

김져니ㅇㅅㅇ 2023. 8. 8. 11:50

회사에서 간단하게 회식하러 간 내당!

농심 호텔 바로 맞은편에 있다

음식사진말곤 아무것도 안찍었네^^.....ㅋ

예전에 내당 방문한적이 있는데

그때 먹었던 연코스는 생각보다 별로였다...

그래서 이번엔 평일 한정 특품한상으로 예약!

구성은 나쁘지 않은 것 같다ㅎ

출처 : 농심호텔 내당

 

스타트로 나온 계절죽과 비트나박 물김치.

두 숟가락만에 순삭^^

 

왼쪽은 해초가오리초무침, 오른쪽은 우엉/피망 잡채, 가운데는 모르겠다. .ㅋ

메뉴가 바뀐듯?... 새우랑 연근 미나리를 양념에 버무린 음식이였는데

꽤 상큼하고 맛있었다!

 

우불고기 뚝배기,,, 너무 달지않아 좋았다

쌈야채랑 같이 나온다. 고기도 부들부들!!

 

약고추장 연어구이

나,, 연어 싫어하는데...

얘는 맛있네..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살치살구이 & 구이야채

뚝배기도 양이 꽤 됐는데 살치살 구이도 나왔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나중에는 남겼다 ㅠㅠ 

 

낙지야채볶음 & 소면사리

살살 느끼할때쯤 딱 매운게 나왔다!

맵찔이인 나에게 적당한 맵기라 좋았당

 

한방갈비찜

고기가 왜케 많이 나오니...ㅎㅎㅎㅎㅎㅎㅎㅎ

배불러서 다 못먹었다

 

 

청국장과 진지, 계절국

청국장엔 김치가 들어갔는지 약간 새콤한 느낌이였고 

계절국으로는 미역국이 나왔다

 

후식

식사에 비해 후식 너무 초라해....ㅋㅋㅋㅋㅋㅋ

감질맛 난다 ㅋㅋㅋ 

 

내당 평일 저녁코스 특품한상..

나쁘지 않다! 가성비 좋은 코스인듯ㅎㅎ

가볍게 한정식 코스 식당가려면 적당한것같다 

다만 중요한 자리이거나

음식의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해야한다면 

특품한상보다는 다른 코스 추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