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집] 광안리 마린시티 코코플라토 분위기 좋은 양식집

김져니ㅇㅅㅇ 2023. 7. 7. 16:54

오랜만에 파스타랑 피자가 넘 먹고싶었다.......
그치만 흔한건 싫어....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검색하다가
광안리 코코플라토라는 양식집에 옥수수 피자가
있다는 정보 입수ㅋ_ㅋ!!
옥수수 + 피자 = 천국이기 때문에 안갈수가 없었음.

일단 위치부터.. 뷰가 좋을꺼라 확신...ㅎㅎㅎㅎㅎ 

광안대교 뷰

테라스에 굳이 앉지 않아도 뷰가 좋다!

 

 

실내는 아담했는데 자리가 생각보다 많았다.

주말에는 늘 만석이라고 하는데 평일 점심에 와서 한적했다

나중에 카페가서 케이크 먹기로 해서 피자, 파스타 1개씩만 시키기로!

사람이 없는 시간에 와서 음식은 금방 나왔다

 

갈릭 그린올리브 크림파스타
청양 옥수수피자

파스타 대존맛 ㅠㅠ

중간중간 들어있는 올리브가 미쳤다^^

옥수수 피자는 기대했던 것과는 달리 

옥수수!!!! 이런 느낌(??)은 없었지만 존맛이였다^^

맛있었는데 맵찔이가 되어버린 나는 땡초를 빼고 먹었다...

후후 담에 또 가야지 ㅎㅎㅎ!!